Contents

조회 수 811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컷닷컴'에서 무단 도용한 것으로 알려진 만화가 마인드C의 '강남언니' 이미지.


수컷닷컴

변희재 씨가 일베를 대신하겠다며 만든 '수컷닷컴'이 이미지 무단 도용 논란에 휩싸였다.

지난 19일 웹툰 작가 마인드C는 자신의 SNS에 글을 올려 "수컷닷컴 오픈 티저 영상에 쓰인 강남언니 카톡이모티콘 이미지는 허락 없이 무단 사용한 것"이라 밝혔다.

이에 변희재 씨는 같은 날 역시 SNS를 통해 "강남언니 동영상은 회원이 제공한 것인데 데스크에서 제대로 거르지 못했다"며 "바로 삭제 폐기했다"고 밝혔다.

'수컷닷컴' 측이 사과를 전한 것으로 알려지며 사태가 일단락 되는 듯 했지만 마인드C는 지난 26일 다시 글을 올려 "사과메일은 받았지만 답변하지 않았다"며 "사과 전화는 받은 적도없는데 제가 양해를 했다니, 무슨 소리인지 모르겠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사과 메일은 납득이 되지 않는 부분이 있어 아직 답변을 하지 않았다"면서 "'수컷닷컴' 측에서 전화온 적도 없고 내가 양해를 해준 적은 물론 없다. 사실과 다른 글로 착오 없길 바란다"고 말해 이번 논란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출처 :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hm&sid1=105&sid2=226&oid=015&aid=0003005316